다들 롯데카드 많이들 이용하시죠? 저도 캐시백 이벤트로 최근 하나 발급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 등 다양한 문의를 신속히 진행하실 수 있도록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부터 실시간 채팅 문의 방법까지 모두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가장 먼저 롯데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입니다.
- 일반 상담업무: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분실신고 해제, 보이스피싱 피해신고: 24시간 연중무휴 연결 가능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롯데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입니다:
- 1588-8100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ARS 서비스에 대한 전용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내 문의
- 빠른 카드 신청: 1577-8700
- 단기/장기 카드 대출: 1588-8200
- 자동차/신용 대출: 1899-7112
- 분실 신고/승인: 1588-8300
- 여행 서비스: 1577-8400
- 시각 장애인 상담: 1522-2452
해외 문의
- 고객 상담: +82-2-1588-8100
- 분실 신고/승인: +82-2-1588-8300
- 기타 문의: +82-2-2280-2400
콜백 서비스
콜백 상담 이용안내 (평일 업무시간 운영)
상담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상담원이 다시 연락하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방법
- 대표번호 1588-8100으로 전화
- 상담 연결 선택
- 연락 받을 번호 입력
롯데카드 고객센터 채팅 문의
유선으로 연결이 번거로우시다면 챗봇상담을 통한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진행 가능한 주요 문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용카드 관련
- 카드 추천 및 발급
- 발급 상황 조회
- 금융 서비스
- 단기·장기 카드대출 신청 및 내역 조회
- 즉시결제 신청
- 결제 및 이용 내역
- 결제예정금액 조회
- 카드 이용 내역 상세 조회
- 카드 관리
- 카드 분실 신고 및 재발급
-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신청
- 회원 정보 관리
- 결제일, 자동이체 계좌 확인
- 기본 정보 및 주소 변경
- 이벤트 안내
-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 확인
✅ 롯데카드 앱이 아직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세요!
롯데카드 고객센터 FAQ
롯데카드 홈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정리되어 있어 상담 대기 시간을 줄이고 간단히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잦으니, 유선 연결이나 챗봇 상담 전에, 롯데카드 고객센터 FAQ를 확인해 보는것도 권장드립니다.
- 포인트 및 연회비: 포인트 적립/사용, 연회비 납부 관련 정보
- 카드 신청 및 이용: 카드 발급, 이용 한도, 사용 가능 여부 확인
- 해외 이용: 해외 결제 및 분실 신고, 사용 제한 해제 방법
- 결제 및 청구: 결제 예정 금액, 즉시결제, 청구 내역 확인
- 단기·장기 카드대출: 현금서비스 및 카드론 신청 및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