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긴급출동 전화번호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레디카 운영시간 | 고장출동 | 사고접수)

메리츠 긴급출동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전화번호, 운영시간, 고장 출동 서비스 및 사고 접수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 항목, 연간 서비스 횟수, 추가 비용 여부 등 관련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정리해보겠습니다.

침착하게 대처하실 수 있도록 차분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리츠 긴급출동 운영시간

가장 먼저 메리츠 긴급출동 운영시간입니다.

  • 메리츠 ‘긴급’ 출동 서비스인만큼 휴일 없이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메리츠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

메리츠 긴급출동 전화번호

다음은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 국내: 1566-7711
  • 해외:82-2-6112-0300

ARS 연결 후, 자동차 사고접수는 1번, 자동차고장 긴급 출동은 2번을 눌러 진행하세요.

메리츠 긴급출동 서비스 횟수

메리츠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횟수

메리츠화재 다이렉츠 출동 서비스 횟수 보험기간에 따라 상이합니다.

  • 보증 기간 1년: 5~7회
  • 보험기간 3개월 초과 ~ 1년 미만: 3회
  • 보험기간 3개월 미만: 2회

출동서비스 사용내역 확인은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앱

메리츠화재 앱

메리츠 긴급 고장출동을 요청하시려면 메리츠화재 앱을 미리 설치해 두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메리츠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

메리츠 고장 긴급출동 서비스 항목을 항목 별로 자세히 살펴보고 제한 사항과 추가 비용 발생 여부를 살펴보겠습니다.

(1) 긴급견인서비스

  • 서비스 범위: 사고 또는 고장으로 자력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일 1회, 10km 내에서 가까운 정비공장까지 견인.
    • 10km를 초과하는 거리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 현장조치 가능 시: 퓨즈 교환, 전조등 교환, 오일 보충 등 간단한 현장조치를 통해 운행이 가능하면 현장조치로 대체.
    • 현장조치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 제한사항:
    • 차량의 길이/중량이 견인 한도를 초과하거나 구조 변경, 적재물 등으로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
    • 보험금 지급 대상 상황에서는 서비스 제공 불가. 이미 제공된 서비스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2) 비상급유서비스

  • 서비스 범위: 연료 소진 시 1일 1회, 3리터 한도 내에서 비상급유 제공 (보험기간 중 2회 한정).
    • LPG 차량은 가까운 충전소까지 10km 이내 견인.
    • 10km 초과 거리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 특이사항: 휘발유와 경유만 제공되며, 연료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3) 잠금장치해제서비스

  • 서비스 범위: 열쇠 분실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경우 운전석 문 잠금장치 해제.
    • 트렁크 잠금장치 해제는 제외.

  • 제한사항:
    • 서비스 요청자가 피보험자인지 확인 불가할 경우 제공 불가.
    • 특수 잠금장치(스마트키, 이모빌라이저)나 외제차는 일반적인 해제가 어려울 경우 제외.
    • 해제 작업 중 파손된 부분의 복구 비용은 보상하지 않음.

(4) 배터리충전서비스

  • 서비스 범위: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 불가 시 임시 충전.
    • 추가적인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5) 타이어교체서비스

  • 서비스 범위: 타이어 파손 시 예비타이어 교체.
    • 휠 개조 차량은 장비 소지가 필요한 경우에만 제공.
    • 타이어 교체가 어려운 경우 긴급견인서비스로 대체.

  • 제한사항:
    • 구조 변경 또는 적재물로 인해 서비스 제공 제한 가능.

(6) 긴급구난서비스

  • 서비스 범위: 도로 이탈, 장애물 등으로 자력운행 불가 시 구난 제공.
    • 기본 구난(30분 이내) 외의 작업은 추가 비용 발생.
    • 특수한 구난(특수장비, 추가 차량 동원 등)의 경우 비용 청구.

  • 제한사항: 구조 변경, 적재물로 서비스 제공 불가.

(7) 타이어 펑크수리서비스

  • 서비스 범위: 타이어 트레드(접지면)에 발생한 단순 펑크 1개 부위 수리.
    • 펑크 1개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

  • 제한사항:
    • 야간, 비/눈 등으로 펑크 확인이 어려운 경우 제공 불가.
    • Run-flat 타이어, 튜브형 타이어 등 특수 장비가 필요한 경우 제공 불가.

(8) 정기검사대행서비스

  • 서비스 범위: 정기검사 대행 업체와 연계하여 검사 진행.
    • 검사 대행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9) 폐차대행서비스

  • 서비스 범위: 폐차 대행 및 폐차증명서 발급.
    • 대행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보상하지 않는 손해

  • 서비스 제공 불가 지역: 통신 불량 지역, 도서(제주도 및 연륙교 연결 지역 제외), 산간 지방.
  • 지연 또는 미제공: 긴급출동서비스의 지연/미제공으로 인한 간접 손해는 보상하지 않음.

자세한 내용은 아래 메리츠다이렉트 약관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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