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삼성카드 많이들 이용하시죠?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 등 다양한 접수를 신속히 진행하실 수 있도록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실시간 채팅 문의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가장 먼저 삼성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입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자동응답서비스(ARS): 24시간 이용 가능
- 분실/도난 신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원 연결 가능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삼성카드 고객센터의 대표 전화번호입니다:
- 1588-8700
이 번호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서비스에 대한 전용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출 신청: 1588-8600
-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 카드 신청: 1688-1133
- 중도상환: 1688-5045
-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 영어 상담 (For English Service): 1688-8751
- 해외 이용 문의: 82-2-2000-8000
- 해외 도난/분실: 82-2-2000-8100
삼성카드 고객센터 채팅 (챗봇)
유선으로 연결이 번거로우시다면 실시간 챗봇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삼성카드 홈페이지(모바일·PC)나 앱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서 ‘챗봇 SAM’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조회, 신청, 신고 같은 간단한 업무부터 복잡한 대출, 금융 서비스, 카드 추천까지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삼성카드 앱이 아직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세요!
삼성카드 바로발급 가능 고객센터
당일 즉시 카드 재발급 및 교체 발급
분실, 파손 등의 사유로 카드 재발급 또는 교체 발급이 필요한 경우, 삼성카드 회원은 바로발급 가능 고객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확인 사항
- 센터별 발급 가능한 카드 종류가 다르므로, 방문 전에 반드시 전화 문의를 해주세요.
- 바로발급, 지점 이관 카드 방문 수령 업무는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처리 불가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가 없는 지역의 경우
- 삼성카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 1588-8700을 통해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방문 시 필수 준비물 (신분증)
다음 신분증 중 하나를 지참해 주세요:
- 주민등록증
- 운전면허증 (구형 불가)
- 여권
- 공무원증
- 군인신분증
- 외국인등록증
- 장애인복지카드 (장애인등록증)
- 외국국적 동포거소 신고증
- 외교관 신분증
- 재외국민 주민등록증
- 영주증
- 주민등록표초본 (외국인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