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고객센터 안내 (전화번호 | 상담원 연결 | 운영 시간 | 실시간 채팅)

다들 하나카드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 등 다양한 접수를 신속히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실시간 채팅 문의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가장 먼저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입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휴일 휴무)
  • 자동응답서비스(ARS): 24시간 연중무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입니다:

  • 1800-1111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ARS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 상담: 82-1800-1111
  • 금융 신청: 1800-1900
  • 카드 신청: 1800-3000

하나카드 고객센터 채팅 (챗봇)

하나카드 고객센터 챗봇

상담원이 몰리는 시간으로 연결이 불가하거나, 유선으로 연결이 번거로우시다면 실시간 챗봇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PC 환경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24시간 언제든 카드 조회, 신청 등 간단한 업무부터 다소 복잡한 대출, 카드 추천, 기타 금융 서비스까지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모바일 앱 실행: 스마트폰에서 하나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 고객센터 선택: 앱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헤드셋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챗봇 상담 선택: 상담 옵션 중 ‘챗봇 상담’을 선택하여 챗봇과의 대화를 시작합니다.

✅ 하나카드 앱이 아직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세요!

하나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하나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유선 전화 연결이나 챗봇 상담 외에도,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항목들이 많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
  • 이메일 상담
  • 해외 이용 신청 내역
  • 분실 신고/재발급
  • 소득공제/종소세 자료 접수
  • 증빙자료 온라인 제출
  • 이용 안내
  • 고객 보호 정책
  • 공동인증서 관리

위 항목들을 포함한 다양한 문의를 온라인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온라인 고객센터 역시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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