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하나카드 많이들 이용하실텐데요!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해지 등 다양한 접수를 신속히 진행하실 수 있도록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및 실시간 채팅 문의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
가장 먼저 하나카드 고객센터 운영시간입니다.
-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공휴일 휴무)
- 자동응답서비스(ARS): 24시간 연중무휴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하나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입니다:
- 1800-1111
대표번호를 통해 다양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 ARS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해외 상담: 82-1800-1111
- 금융 신청: 1800-1900
- 카드 신청: 1800-3000
하나카드 고객센터 채팅 (챗봇)
상담원이 몰리는 시간으로 연결이 불가하거나, 유선으로 연결이 번거로우시다면 실시간 챗봇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또는 PC 환경에서 아래 링크를 통해 24시간 언제든 카드 조회, 신청 등 간단한 업무부터 다소 복잡한 대출, 카드 추천, 기타 금융 서비스까지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모바일 앱 실행: 스마트폰에서 하나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 고객센터 선택: 앱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헤드셋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챗봇 상담 선택: 상담 옵션 중 ‘챗봇 상담’을 선택하여 챗봇과의 대화를 시작합니다.
✅ 하나카드 앱이 아직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세요!
하나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유선 전화 연결이나 챗봇 상담 외에도,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항목들이 많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
- 이메일 상담
- 해외 이용 신청 내역
- 분실 신고/재발급
- 소득공제/종소세 자료 접수
- 증빙자료 온라인 제출
- 이용 안내
- 고객 보호 정책
- 공동인증서 관리
위 항목들을 포함한 다양한 문의를 온라인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으니, 온라인 고객센터 역시 적극 이용하시기 바랍니다.